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휴대폰(스마트폰)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1일 1회 등록 가능)
질문글은 [휴대폰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분류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notice 일반
 관리자3
  [필독] 제목에는 특수 문자 사용을 절대 금지합니다.- 2010년 2월 24일 13/10/24 0 4324677
notice 일반
 관리자5
  구입개통수령 게시판 글쓰기 시 본인인증이 추가됩니다.  12 21/06/10 4 6201
 
  구입개통수령 게시판 글쓰기 횟수가 변경됩니다.(7/29 추가적용) 21/07/30
266668 일반   [[오늘 시세천국]] 8.04일 시세천국  1 09:19:16 53
266667 구입   광진구 르그기변 아이폰미니 한자리초반 감사합니다  1 09:15:43 36
266666 개통   평택 용이동 세븐일레븐 ㅎㅊㅈㅇㅈ 개통후기  1 09:11:05 35
266665 일반   강원도지역에도 성지가 있을가요~?  2 08:45:44 46
266664 구입   서울대입구역 대란탑승~  12 00:54:50 1 - 0 660
266663 일반   부산후기장난아니네요  2 00:21:43 451
266662 구입   야간 성지 지리네요 ㄷㄷ  27 21/08/03 1 - 0 876
266661 구입   종로 성지 대박 심야 아이폰12프로 선약지리네요  54 21/08/03 604
266660 구입   서울 경기 남양주에서 ㅅㅋ 노트10+ 512G 차비 나오네요!  35 21/08/03 493
266659 구입   중곡2동ㅈㅁㅅㅌ  3 21/08/03 183
266658 구입
 공대뽐뿌
  아이폰12 pro 개통 후기 (ㅇㅈㄱㅂ)  15 21/08/03 542
266657 구입   [시세 뉴스 나이트] 오늘의 마무리시세공유  1 21/08/03 494
266656 구입   서초 사당 ㄹㄱㄱㅂ 아이폰미니 12 졸업하고왔어요  10 21/08/03 1 - 0 292
266655 구입   평택 용이동 세븐일레븐 ㅎㅊㅈㅇㅈ a32 구매  2 21/08/03 215
266654 구입   S21 ㄹㄱ 선약 기변 중랑구 성지 후기 중고폰 보장프로그램도  2 21/08/03 321
266653 구입   강동구 s20 ㄹㄱㄱㅂ 빵집으로 졸업완료!!  6 21/08/03 469
266652 개통   서울 사당역 아이폰 미니 차비 빵빵하네여!  8 21/08/03 422
266651 구입   인천 작전역3번출구 ㅅㅋㅇㄷ 아이폰12프로  9 21/08/03 349
266650 구입   중구 갤울트라 ㄹㄱ개통완료 징장난아니네요 ...  3 21/08/03 307
266649 구입   인천 작전역 3번출구 S20FE 구입했습니다  3 21/08/03 231
266648 일반   부산진구 아이폰 2개 확바꾸고갑니다  5 21/08/03 403
266647 일반   [ 오늘의 좌표 탐색 ] 08 / 03 전국 좌표 탐색 해보았어요.  1 21/08/03 677
266646 구입   원주 반곡동 성지 놋20 울트라  1 21/08/03 212
266645 구입   11프로 공시13에 파는데  4 21/08/03 482
266644 구입   종로구 성지방문 2대개통하구가용 아이폰12프로  18 21/08/03 332
266643 구입   인천 작전역 3번 출구에서 s20 ㅋㅌㄱㅂ 했습니다  6 21/08/03 224
266642 구입   [슬기로운 호갱생활] 전국 수도권 시세표  1 21/08/03 595
266641 구입   김해 아이폰12미니 차비18  1 21/08/03 332
266640 일반   [삼겹살의 오늘시세] 8월 03일 오늘시세  2 21/08/03 487
266639 구입   간석 ㄹㅇㄷㅋ 다녀왔습니다  3 21/08/03 133
 -새로고침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