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분류     조회   
뉴스
스마트 팩토리 도입하는 식품업계…디지털 전환 속도
동원시스템즈 아산공장 2차전지용 알루미늄 양극박 생산 현장.[사진=동원시스템즈]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식품기업들 사이에서 스마트 팩토리 구축 열풍이 거세다. 코로나19 사태를 거치면서 생산 현장에도 비대면 작업이 자리 잡아가고 있다....  
 05:00:00
61
뉴스
국내 판매량 100만대 코앞인 갤럭시Z 폴드3·플립3...생산량이 변수
갤럭시Z 폴드3·플립3. [사진=연합뉴스]삼성전자의 3세대 폴더블폰이 국내 판매량 100만대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경쟁 제품인 애플 '아이폰13' 시리즈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20~30대 이용자층을 선점함으로써 연말 스마트...  
 21/09/22
94
뉴스
CJ제일제당 ‘비비고’, LA레이커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CJ 비비고 X LA레이커스 파트너십 행사에서 비비고 로고가 적용된 새로운 저지를 공개하고 있다. 왼쪽부터 경욱호 CJ제일제당 CMO, 지니 버스 LA레이커스 구단주, 이선호 CJ제일제당 글로벌비즈니스담당, 팀 해리스 LA레이커스 CEO[사진...  
 21/09/22
95
뉴스
미국은 왜 그렇게 한국의 뒷다리를 잡았을까?[과학을읽다]
[아시아경제 김봉수 기자] 지난 5월 문재인 대통령의 방미 결과 한미 미사일지침이 완전히 폐기됐습니다. 주권 국가에 왜 그런 이상한 제약이 가해져 있었을까요? 또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요?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이 최근 발표한 보고...  
 21/09/22
80
뉴스
고부가가치 앞세워 IPO 나서는 뷰티업체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뷰티케어 업체의 기업공개(IPO) 선언이 이어지고 있다.뷰티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위드 코로나’ 국면에서도 뷰티케어 시장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거라는 기대감이 IPO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  
 21/09/22
171
뉴스
"가입만 하면 공짜" 넷플릭스, 케냐서 무료 요금제 출시  11
[사진=넷플릭스 홈페이지 캡처]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가 케냐에서 처음으로 완전한 무료 모바일 요금제를 출시했다.20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버라이어티 등 외신은 이같이 보도했다.넷플릭스에 따르면 향후 몇 주 동안 ...  
 21/09/21
14260
뉴스
온라인 명품 시장 잡아라…톱스타 경쟁부터 법적 다툼까지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한 명품 구매가 급성장하며 온라인 플랫폼의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다. 유명 연예인을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 출혈 경쟁부터, 법적 다툼까지 주도권을 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21일 ...  
 21/09/21
127
뉴스
톈저우 3호 발사 6시간 30분 만에 우주정거장 도킹 성공
20일 오후 3시 10분께 하이난 원창 우주발사장에서 화물우주선 톈저우(天舟) 3호를 실은 발사 로켓 창정(長征) 7호 야오(遙)-4호가 발사됐다. [사진=신화통신]중국이 독자적으로 구축 중인 우주정거장 건설에 필요한 물품과 장비 등을 ...  
 21/09/21
94
뉴스
다시 온 노벨상 시즌…한국인 수상자 안 나오는 진짜 이유?[과학을읽다]  1
[아시아경제 김봉수 기자] "하루 10여시간씩 연구에 몰두해도 고작 100만원 안팎을 받아 간신히 생계를 유지한다. 그런데 어떻게 다른 나라 노벨상 수상자들처럼 20~30대에 위대한 업적을 남길 수 있겠냐."지난 16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  
 21/09/21
319
뉴스
[추석에 볼 만한 콘텐츠] 청춘시대TV ‘추석 맞이’ 특별 편성...힐링·재미에 초점
[사진=홈초이스 제공]청춘시대TV가 추석 연휴 기간 오리지널 인기 프로그램과 국내 명작 영화를 특집 편성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제한된 명절 분위기 속에서 시청자들의 힐링과 재미에 초점을 맞췄다.20일 홈초이스에 따르면, 청춘시대TV...  
 21/09/20
108
뉴스
[추석에 볼 만한 콘텐츠] 넷플릭스, 온 가족이 즐기는 ‘키즈·패밀리’ 작품 공개
넷플릭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키즈·패밀리’ 작품을 공개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키즈·패밀리’ 작품을 공...  
 21/09/20
130
뉴스
1~7월 e쿠폰 시장 3.3조원…전년비 43%↑
[사진=게티이미지뱅크]코로나19 영향을 비대면 쇼핑과 선물하기가 늘면서 바코드 형식의 상품권인 'e쿠폰' 서비스 시장이 급격하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0일 통계청의 온라인 쇼핑 동향 통계를 보면 올해 들어 7월까지 e쿠폰 서비스 온라...  
 21/09/20
53
뉴스
겐조 새 아티스틱 디렉터에 니고 베이프 창립자
니고 겐조 신임아티스틱 디렉터[사진=LVMH그룹 제공]LVMH그룹의 패션 브랜드 겐조(KENZO)가 니고(NIGO) 베이프 창립자이자 휴먼메이드 수장을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했다.20일 LVMH그룹에 따르면 니고는 이날부터 겐조의 아...  
 21/09/20
140
뉴스
'평소 3배' 추석 쓰레기…양심에 찔리십니까?[과학을읽다]
[아시아경제 김봉수 기자] 태평양에 거대한 플라스틱 섬이 떠돌고, 동물들이 죽어갑니다. 잘게 부서져 떠도는 미세플라스틱은 시한폭탄처럼 인류를 위협하고 있죠. 추석을 맞아 가정마다 배달된 선물 꾸러미들에게서도 포장재 등 엄청난 플라스...  
 21/09/20
100
뉴스
"숏패딩부터 벨벳 트레이닝복까지"…패션가 '뉴트로' 열풍
[사진=게티이미지뱅크]패션가에서 올해 가을·겨울 신상품으로 옛것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New+Retro)룩'을 쏟아내고 있다. 한동안 주를 이루던 '롱패딩'이 아니라 1990년대 유행했던 '숏패딩'이 쇼윈도를 장식...  
 21/09/20
88
뉴스
유통가 거세지는 '구독경제' 바람
[사진=게티이미지뱅크]유통가에 '구독경제' 바람이 거세다. 단순 신문과 우유 배달에 그쳤던 구독 서비스가 식료품과 생필품까지 시장 전반에서 핵심적인 소비 패턴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용자가 늘면서 백화점부터 식품기업, 생활용품 업...  
 21/09/20
59
뉴스
추석 때 게임에서 송편 얻으면 즐거움 더
게임빌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에서 오는 30일까지 '탭!탭! 이벤트'를 한다. 복주머니를 얻으면 크리스탈 등 게임 재화를 주는 행사다. 사진은 이 게임의 추석 특별 이미지 /게임빌 제공"겜심 잡아라" 한가위 맞이 이색 행사 봇물[...  
 21/09/20
53
뉴스
“추캉스 즐기세요”…외식업계,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사진=KFC, 도미노피자, 빕스]외식업계가 ‘추캉스(추석+바캉스)’족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KFC는 추석 대목을 앞두고 치킨 버켓 할인과 추석팩을 선보이며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  
 21/09/19
238
뉴스
“구직 아바타 모여라”…식품가에 부는 메타버스 채용 바람  1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 20기 메타버스 면접 모습[사진=롯데푸드]식품업계에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채용 바람이 불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식품업계 전반에 비대면 채용 전형이 확산하면서다. 메타버스는 초월&mid...  
 21/09/19
157
여행
올해 추석도 비대면 "전통 음식·걱정 인형 만들며 풍성한 시간 보내요"
원모어트립에서 판매되는 한지 걱정인형[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온 가족이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하며 다 함께 시간을 보내야 하는 민족 대명절 '추석'. 하지만 코로나19 장기화에 올해도 어김없이 '사회적 거리 두기' 속에서 명절을 보내야만...  
 21/09/19
68
 -새로고침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