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트립닷컴 그룹, 중국 대외문화교류협회와 관광 활성화 협약
아주경제 기사제공: 2023-11-20 10:17:11
보 순 CMO 외쪽에서 세 번째와 중국대외문화교류협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트립닷컴 그룹
보 순 CMO (외쪽에서 세 번째)와 중국대외문화교류협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트립닷컴 그룹]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 그룹이 이달 17일 중국 문화관광부 산하 단체인 대외문화교류협회와 중국 관광 촉진 업무협약 ‘니하오 차이나’ 캠페인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협약 체결에는 제임스 량(James Liang) 트립닷컴 그룹 회장을 비롯해 최고 마케팅책임자(CMO) 보 순(Bo Sun), 중국 문화관광부 산하 비영리 사회단체인 중국대외문화교류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측은 중국 관광 활성화 영상 제작과 각국의 여행 박람회 참여를 위한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에 합의했다.
 
트립닷컴 그룹은 자사 플랫폼에서 각종 콘텐츠를 통해 니하오! 차이나 캠페인을 홍보하는 한편 중국의 관광 관련 기관과 협력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향후 3년간 플랫폼 기술과 마케팅·홍보, 제품 통합에 투자해 중국 관광 발전 속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제임스 량 트립닷컴 그룹 회장은 "트립닷컴 그룹은 관광 진흥을 위해 필요한 자원을 집중하는 등 중국의 독특한 관광상품을 홍보해 전 세계 방문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주경제=기수정 문화부 부장 violet1701@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하기0 다른의견0

  • 알림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