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댕댕아, 울릉도 여행은 견생 처음이지?"
아주경제 기사제공: 2023-01-30 08:11:13

[사진=한국관광공사]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 이번 목적지는 '울릉도'다.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장실)가 반려견과 함께 대형 크루즈선을 타고 울릉도를 관광하는 반려견 동반여행 단체상품 '울릉도 댕댕크루즈'를 출시하고 오는 2월 18일부터 19일까지 시범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관광공사에 따르면, 이 상품은 울릉크루즈(약 2만톤급·정원 1200명)를 이용한 1박 2일 상품이다.
첫날 포항 영일만항에서 출발해 울릉 사동 여객선터미널에서 하선, 전용 버스에 탑승, 거북바위·예림원·저동항 촛대바위 등 울릉도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다음 날 포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크루즈 선상에서는 기념사진 촬영, 갑판 산책, 일출·석양 감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기념 배지, 에코백, 반려동물 간식(동결건조 북어트릿)이 제공된다.
 
공사는 최대 150명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보호자 1명당 반려견 1마리(울릉크루즈 규정상 15kg 이하)까지 동반할 수 있다.
상품 예약 등에 관한 내용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전문여행사 ㈜펫츠고트래블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상건 관광공사 레저관광팀장은 "지난해 9월 김포 아라뱃길에서 진행한 댕댕크루즈 상품에 반려인 280여명, 반려견 180여마리가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이번 울릉도 댕댕크루즈 상품 운영을 통해 동계 비수기 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향후 다양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이 개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주경제=기수정 문화부 팀장 violet1701@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0 다른 의견0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