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서울관광재단, '달 보고 새회 소원 빌기' 이벤트 진행
아주경제 기사제공: 2023-01-24 16:21:45

서울관광플라자 1층에 조성된 ‘달 포토존’ [사진=서울관광재단 ]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는 2월 5일까지 ‘서울관광플라자에서 달 보고 새해 소원 빌자’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민 휴게공간으로 조성된 서울관광플라자 1층 여행자 카페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국내 최대 규모의 구형 미디어에서 달 영상을 송출, 서울의 밤하늘을 연출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서울관광재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또는 포스터 QR 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링크를 통해 접속한 후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참여 완료다.
단, 이벤트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며, 여러 번 참여해도 인정 횟수는 가장 앞선 시간에 접수된 한 건으로 계산된다.
세부적인 내용은 재단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재단은 ‘달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제출한 1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결과에 따른 경품 지급은 오는 2월 10일 이후 진행되며, 사전 이벤트 참여 시 제출한 연락처 정보로 일괄 배포될 예정이다.
김지현 서울관광재단 관광플라자팀장은 “서울관광플라자 여행자카페가 지난 10월 시민 휴게 공간으로 재조성된 이후 방문객이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하고, 관광 정보도 얻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관광플라자 1층 여행자카페는 대시민 대상으로 상시 개방된 공간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관광정보센터와 서울 관광 기념품 판매 공간도 갖추고 있다.
 
 
아주경제=기수정 문화부 팀장 violet1701@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0 다른 의견0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