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여행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롯데월드에서 맞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마법 포토존·특별 이벤트까지
스포츠서울 기사제공: 2024-02-12 10:48:30


[스포츠서울 | 황철훈 기자] ‘밸런타인데이’는 연인들에게 있어 최고의 기념일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날이자 잊지 못할 둘만의 추억과 낭만을 쌓을 수 있는 날이기 때문이다.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코스로는 ‘놀이공원’만 한 곳도 없다.
동화 속 세상을 구현한 놀이공원에는 흥겨움은 기본, 설렘과 낭만이 넘쳐나기 때문이다.

연인들의 데이트 성지인 ‘롯데월드’가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하게 해줄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연인들에게 있어 다양한 어트렉션이 주는 짜릿함만큼이나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인생사진’이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행복했던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차원에서 보자면 롯데월드는 최고의 뷰 맛집이다.



◇나를 따라 변하는 ‘매직캐슬 포토존’


밤이 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형형색색 조명으로 물들어 곳곳이 매력적인 ‘인생사진’ 배경으로 변신한다.
이 중에서도 압권은 ‘매직 아일랜드’다.
방문객들의 인증사진 필수코스로 널리 알려진 매직 아일랜드 포토존은 방문객의 움직임을 스스로 인식해 반응하며 배경을 바꾸는 ‘인터랙티브 포토존’을 신규 운영한다.

이번 매직캐슬 인터랙티브 맵핑 포토존 ‘매지컬 모먼츠’는 롯데월드 개원 35주년을 기념한 콘텐츠다.
방문객이 직접 매직캐슬에 마법의 순간을 입혀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직캐슬 포토존에서 팔을 높게 들어 로티·로리의 시그니처 동작을 취하면 움직임 인식 기술로 맵핑 영상의 연출이 오직 나만을 위해 달라진다.
소중한 인연과의 만남을 축복 하듯, 로티·로리가 모험에서 수집한 반짝이는 빛의 보석들이 하트 모양 불꽃처럼 터지며 장관을 연출한다.

연인들에게 선물과 추억을 선사할 이벤트 ‘로리의 러블리 밸런타인’도 마련했다.

지난해 2월 13일과 14일 방문자를 대상으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사전 응모를 받아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에서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깜짝 등장해 축하 인사와 함께 초콜릿을 선물하고,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어트랙션도 필수 코스다.
특히 아직은 어색한 연인들이라면 심장이 요동치는 어트랙션들을 주목해보자. 앞 뒤로 크게 흔들리는‘스페인해적선’과 ‘자이로스윙’, 높은 곳에서 떨어지며 심장까지 덜컥 주저앉게 할 ‘번지드롭’과 ‘자이로드롭’ 등을 함께 즐기다 보면 어색함은 사라지고 자연스레 친밀감이 높아진다.



◇빙판 위에서 즐기는 눈꽃 데이트 ‘롯데월드 아이스가든’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도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 ‘스위트 스케이팅 온 발렌타인’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3~15일까지 커플 우대권 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연계 우대권을 통해 아이스링크를 찾은 모든 ‘커플’ 방문객에게 캔디 세트(커플 당 1세트)를 선물한다.
또 커플 당 1회 연애 운세 뽑기 기회를 제공해, 이벤트 기간 중 당첨된 총 10쌍의 커플에게 꽃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오후 6시 이후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찾는다면 커플 방문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남겨보자. 인증샷을 제시한 방문객에게는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29일까지 오후 8시 30분에는 야간 포토 타임 ‘프로즌 메모리’를 운영한다.
포토존으로 변한 아이스링크 중앙 공간에서 빛나는 풍선을 받아 불빛과 눈꽃 무늬가 어우러진 조명 아래 색다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오직 나를 위한 프러포즈 ‘서울스카이’


서울스카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로 최고의 프러포즈 장소다.
해가 지면 황홀한 도심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특히 구름 위에서 미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123라운지’는 대한민국 프러포즈 명소다.
123라운지는 최근 연인들을 위한 프러포즈 전용 공간을 새롭게 구성했다.

포토존과 프라이빗 프러포즈 꽃길 등을 조성해 화려하고 럭셔리한 공간에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가 더해져 낭만적인 프러포즈를 완성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스페셜 디너코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도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 화려한 서울 야경을 배경 삼아 프리미엄 디너와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밸런타인데이 디저트와 커피까지 즐기며 둘만의 추억과 사랑을 완성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카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북마크버튼 공유버튼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