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스포츠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첫 전국대회’ 신세계 이마트배 고교야구대회 26일 개막…‘사회환원 프로그램’ 도입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KBSA)가 주최·주관하고 신세계 이마트와 밀양시가 후원하는 2025 신세계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대회가 오는 26일부터 경남 밀양시에서 개막한다.

2025 신세계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대회는 2025년도 협회에 등록한 18세 이하부 모든 팀이 참가하는 대회로 역대 최대 규모인 102팀이 참가해 치열한 승부를 펼쳐 우승팀을 가릴 예정이다.

26일부터 선샤인 밀양스포츠파크 야구장 2면과 가곡야구장 등 3개 구장에서 경기가 열린다.
16강전부터는 목동구장으로 자리를 옮겨 진행되고, 대망의 결승전은 4월13일에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치른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한다.
신세계 이마트의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 우승팀에게는 상금 3000만원을, 준우승에게는 2000만원, 공동 3위에게는 각 5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시상한다.

결승전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한다.
고교 선수들이 프로구장 클럽하우스를 구경하며 꿈을 키울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팀과 선수들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은 대회로 꼽힌다.

신세계 이마트 측은 꾸준히 학생야구 선수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중이다.
계속 노력하겠다는 뜻 역시 내놨다.
올해는 이마트 ‘지역 단체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추가해 이마트에서 구매한 영수 금액의 일부를 협회에 기부할 수 있도록 수익금 사회 환원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이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한 후 이마트 앱을 통해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를 선택하면, 영수 금액의 0.5%를 적립한다.
적립된 지원금은 추후 대한민국 야구 활성화 및 지원(장학금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협회는 2025 신세계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대회의 적극적인 홍보와 콘텐츠 제작을 위해 대학생 기자단을 선발했다.
주요 경기 취재 및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대회 전 경기는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되며, 8강전부터는 주관 방송사인 SPOTV 고교야구 시리즈를 통해 생중계된다.
raining99@sportsseoul.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