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G마켓과 옥션이 야구팬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을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1일까지 ‘프로야구 직관의 모든 것’ 기획전을 열고, 야구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야구 직관을 처음 즐기는 초보 팬부터 열정적인 마니아층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상품을 단계별로 구성했다.

△‘응원하다 보면 출출해’ 코너에서는 과자, 간식, 안주류, 음료 등을 할인 판매한다.
△‘승리만큼 중요한 피부’ 코너에서는 선크림, 모자, 선글라스 등을 특가로 제공한다.
△‘야구장 인싸는 나야나’ 코너에서는 응원 피켓 제작용 화이트보드, 응원 도구 등을 선보인다.
△‘원정숙소 걱정 NO!’ 코너에서는 경기장 인근 숙박 상품까지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할인 상품이 변경되는 ‘직관 필수템 특가존’ 도 운영된다.
△G마켓 특가 상품: 라인바싸 탄산수, 의성 마늘 직화 무뼈 닭발 △옥션 특가 상품: 한성기업 크래미 몬스터크랩, 레쓰비 마일드 캔커피 △저녁 8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스타배송’ 상품 도 마련됐다.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이주인 매니저는 “지난해 프로야구가 1000만 관중을 돌파하며 야구장을 찾는 2030세대가 급증 한 점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kenny@sportsseoul.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