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대한항공이 스카이패스 회원의 정보 업데이트 독려를 위해 특별 이벤트를 연다.
14일부터 6월 1일까지 7주간 진행되는 이번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번호 통합 및 연락처 업데이트를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에 신설한 ‘숨은 마일리지 찾기’ 메뉴를 통해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먼저 ‘회원번호 통합 신청’을 통해 두 개 이상의 회원번호를 보유한 고객은 기존에 분산돼 있던 마일리지를 하나로 합산할 수 있다.
‘연락처 업데이트’ 메뉴에선 기존에 등록된 전화번호나 이메일 정보를 최신으로 수정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작업 중 하나만 완료해도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된다.
대한항공은 추첨을 통해 1등 고객에게 인도네시아 발리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베 왕복 항공권(2명), 국내선 왕복 항공권(5명), 치킨 세트(100개), 햄버거 세트(200개)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6월 17일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회원번호 통합과 연락처 업데이트를 모두 완료한 고객은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중복된 회원번호로 인해 마일리지를 잃거나, 잘못된 연락처로 인해 항공권 예약 및 마일리지 소멸 안내를 받지 못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정리하고 숨겨진 혜택도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