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롯데면세점,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진행…최대 80% 할인 나선다
더팩트 기사제공: 2021-11-26 15:36:02
롯데면세점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80% 할인하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80% 할인하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제공

공항점?시내점은 26일부터 3일간, 온라인은 26일 하루 진행

[더팩트│최수진 기자] 롯데면세점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80% 할인하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달부터 시행된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과 더불어 사이판, 싱가포르 등과의 여행안전권역 협정 체결, 자가격리 면제 국가 확대 등으로 인해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 관광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롯데면세점의 경우 최근 한 달간 내국인 매출이 직전 월 대비 15% 증가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는 200% 늘었다.

이에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해 '보복 소비' 잡기에 나선다. 우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6일부터 3일간 마크 제이콥스, 바비 브라운, 엠포리오 아르마니 등 100여 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의 전자식 결제수단인 LDF페이를 최대 5만 원 추가 증정한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26일 하루 동안 크리니크, 비비안 웨스트우드, 톰 브라운 아이웨어 등 130여 개 브랜드의 약 4000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더드림을 최대 135달러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면세점은 신혼부부와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웨딩 고객 잡기에 나섰다.

롯데면세점은 2019년 1월 1일 이후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와 올해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 중 청첩장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점에서는 오프라인 회원 등급을 '골드'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오프라인점 전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LDF페이를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퍼플 등급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65달러 상당의 롯데인터넷면세점 포인트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12월 에어부산과 손잡고 롯데면세점 고객만을 위한 무착륙 관광비행 전세기를 운항한다. 김포공항발 전세기 3편과 김해공항발 전세기 1편으로 총 4편을 운항한다.

김포공항 항공편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김해공항 항공편은 부산점에서 550달러 이상 구매 시 노선별 최대 1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쇼핑 전 각 영업점 증정데스크에 먼저 방문하여야 하며 시내점 간 합산은 불가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전 탑승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회원 등급을 ‘골드’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99만 원 상당의 LDF PAY를 증정한다. 기내에선 국내선 왕복 항공권, 골프공 세트 등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연말·연초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이 오랜만에 면세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jinny0618@tf.co.kr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더팩트(www.tf.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신고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