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건강한 대한민국 응원합니다”…SKT ‘오늘은 슼포츠타임’ 캠페인 전개
스포츠서울 기사제공: 2021-10-14 12:16:02
‘오늘은 슼포츠타임’ 캠페인 시행 이미지.  제공 | SK텔레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SK텔레콤이 건강한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스포츠 균형발전을 위한 캠페인 활동에 나섰다.
SK텔레콤은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통해 건강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오늘은 슼포츠타임’ 캠페인을 15일부터 오는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전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육체적·정신적 피곤이 누적된 국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지원하고, 다양한 종목의 선수 후원을 통해 응원 문화 조성 및 대한민국 스포츠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캠페인 추진 배경을 설명했다.
‘오늘은 슼포츠타임’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러닝, 줄넘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사진을 ‘오늘은 슼포츠타임’, ‘3명의 후원 선수 중 1명의 이름(예를 들면 #이봉주)’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이와 함께 캠페인 참여자들은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애플워치 7세대’, ‘에어팟프로’ 등을 제공한다.
추첨은 주 1회 진행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매일 게시물을 올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뽑아 ‘갤럭시Z플립3’을 선물한다.
추첨결과는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그룹에서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스포츠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선수들에 대한 후원도 진행한다.
과거 마라톤을 통해 대한민국 위상을 높인 이봉주 선수와 현 국가대표 럭비선수 안드레진, 대한민국 육상의 미래를 책임질 육상 꿈나무 비웨사 선수에게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경식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그룹장은 “코로나19가 길어지고 있지만 생활스포츠와 함께하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장애인사이클, 보호종료아동 등을 지원하고 있는 것처럼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한 ESG 활동을 더욱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kmg@sportsseoul.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