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1년 만에…파라다이스시티 부대시설 '씨메르'·'원더박스' 내달 재개장
기사작성: 2021-06-17 00:05:00

실내형 놀이공원 '원더박스'[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의 부대시설 '씨메르'와 '원더박스'가 문 닫은 지 1년 만인 오는 7월 16일 재개장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재개장을 기념해 시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초청행사도 연다.
이달 22일과 24일 누리집(홈페이지) 행사란(이벤트 페이지)을 통해 신청하면 7월 10일 사전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회원(시그니처·리워즈)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초청 행사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규정에 맞춰 동시 수용 인원의 50%로 입장을 제한해 고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스파시설인 '씨메르'는 탈의실 사물함과 샤워장 등 시설 내 이용 간격을 띄우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물놀이 전용 마스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실내 놀이공원인 '원더박스' 역시 놀이시설 이용 인원을 50%로 축소하고, 1회 운행 후 곧바로 소독 작업을 벌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8일부터 조기 상품을 판매하고, 7월 19일부터 주중 객실 기획상품 이용객 대상 씨메르와 원더박스 무료 이용 혜택을 줄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늘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호텔 내 두 부대시설의 개장은 국내 여행 수요를 본격 공략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고,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한다.
 
기수정 문화팀 팀장 violet1701@ajunews.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