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라이프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한섬, 파리에 시스템 플래그십 스토어 연다
스포츠서울 기사제공: 2024-02-12 18:00:00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6월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한섬이 해외에 자사 브랜드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여는 건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 톰그레이하운드 파리 매장을 재단장해 선보일 계획이다.

시스템·시스템옴므는 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지난 2019년부터 파리 패션위크에 11회 연속 참가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쌓아왔다.

한섬은 파리패션위크 참가를 통해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홀세일(도매) 규모도 점진적으로 키워나가고 있다.

지난달에는 ‘2024년 가을·겨울 시즌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홀세일 쇼룸에서는 역대 최다인 100여개 업체가 홀세일 상담을 진행했으며 이 중에는 덴마크·쿠웨이트 등 기존 거래가 없었던 신규 국가 바이어가 다수 포함됐다고 한섬은 전했다.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홀세일 수주액은 2019년 이후 매년 30% 이상씩 증가하고 있다.
올해 실적은 파리 패션위크 참가 첫해인 2019년 대비 다섯 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섬은 오는 3월 시스템·시스템옴므 단독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도 개설한다.

한섬은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지역에 배송 시스템을 구축한 후 북미, 남미, 중동까지 글로벌 배송망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그룹 지주회사인 현대지에프홀딩스 관계자는 “올해를 한섬이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한섬 글로벌 패션 기업 도약 원년’으로 삼겠다”며 “프랑스 현지에 첫 직진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프랑스 파리를 글로벌 패션 시장 진출의 전초기지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북마크버튼 공유버튼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