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가치평가 전문가 김병환 파트너와 회계감사·자문 전문가 최상권 파트너를 시니어 파트너로 승진시켰다.
PKF서현회계법인 26일 경영위원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주요 보직 파트너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오 대표는 2022년 10월부터 PKF서현회계법인의 딜 어드바이저리(Deal Advisory) 업무를 총괄하며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M&A 거래를 발굴해 왔다.
특히 기업금융(Corporate Finance) 분야를 중심으로 반도체, 뷰티, 식품 및 제약, 온라인 비즈니스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약해 온 M&A 전문가다.
김 시니어 파트너는 기업가치평가 서비스 전문가로, 2018년 입사 이후 중견 회계법인 최초로 PKF서현회계법인 내 재무자문본부를 창설하고 성공적으로 운영해 왔다.
주요 대기업 및 계열사의 가치평가 업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 시니어 파트너는 2018년 PKF서현회계법인에 합류한 이후 주요 기업들의 회계감사 및 회계 자문을 수행하며 전문성을 쌓아왔다.
2023년부터 감사2본부 본부장을 맡아 감사 품질 강화와 고객사 확대에 주력해왔다.
배홍기 PKF서현회계법인 대표이사는 "이번 인사는 M&A 전문 서비스 확장과 회계감사, 가치평가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뒀다"며 "서비스 역량 확대를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 기업 성공을 지원하는 서비스 프로바이더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경제=송하준 기자 hajun825@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