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경제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베스트이노베이션, 뷰티 크리에이티브 커머스 플랫폼 사업 추진

에스테틱 기업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이 서울사옥 확장과 새롭게 사업 영역을 ‘뷰티 크리에이티브 커머스’로 넓히며 새롭게 플랫폼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콘텐츠 기획 및 유통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사에서 구축하고 있는 제품기획, 개발, 디자인, 생산, 물류, 수출 등의 통합시스템과 더불어 CJ E&M 온스타일 겟잇뷰티 총괄 CP 출신 김지욱 대표의 ‘메리고라운드’, 초대형 글로벌 유통사 ‘홍천’, 화장품 OEM·ODM 전문 제조기업 ‘엔코스’ 등과 협력하여 '부글부글(boogle boogle)' 뷰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사업을 추진한다.


특히 이번 사업은 뷰티 크리에이티브 커머스 파트너사 중 메리고라운드와 함께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를 유입시키고, 인지도 있는 뷰티 브랜드를 한정기간 특별 혜택가로 자사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바로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독특한 방식을 채택했다.
뷰티 콘텐츠와 온라인 쇼핑이 동시에 이루어지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프로그램 '얼굴보고 얘기해'는 MC 티파니가 셀럽들을 초대해 뷰티&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 형식의 콘텐츠이다.
지난 16일 첫 게스트로 배우 신현빈씨가 출연해 첫 송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보성 프로그램인 '뷰티 피커:GOAT'는 티파니를 비롯해 방송인 이나연과 뷰티 크리에이터 에이미가 블라인트 테스트 등을 거쳐 화장품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18일 오늘 공개된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영상 컨텐츠 뷰티 커머스 플랫폼이 런칭되어 첫 송출까지 성공적으로 끝마친 상태로 SNS 등에 국한된 파트너사들의 인지도를 글로벌로 함께 뻗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셀럽들이 참여하는 독보적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것이다”고 말했다.


베스트이노베이션 채윤석 대표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유통대기업 온라인몰 등이 뷰티 시장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차별화된 사업구조로 콘텐츠 기반의 커머스 시장에 우위를 점칠것으로 예상된다”며 “기존 사업을 토대로 뷰티 크리에티브 커머스 사업을 통한 기업가치를 한 단계 벨류업 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스트이노베이션는 뷰티 브랜드 코페르(KOPHER)를 지난 2017년 단일 제품으로 성공적으로 성장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더욱 민첩하고 창의적인 사업 전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먮뵒��
HTML�몄쭛
誘몃━蹂닿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