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평 규모,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다수 입점
주얼리, F&B 역량 강화…고객 쇼핑 편의도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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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이 명동 본점 신관의 명품, 주얼리 브랜드를 늘리고 고객 편의를 개선하는 등 최대 규모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발표했다. /신세계백화점 |
[더팩트|우지수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명동 본점 신관 리뉴얼을 개점 이래 최대 규모로 단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신관 2층의 명품과 럭셔리 쥬얼리 매장을 확대하고, 3층에는 해외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를 새롭게 입점시킨다. 국내 최고 수준의 명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는 14일 새단장한 매장을 공개하며 이번에 리뉴얼하는 영업면적은 총 2500평에 달한다.
신관 3층은 상권 최초 '해외 디자이너 의류 전문관'으로 재탄생한다. 파리, 밀라노, 뉴욕, 런던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의 도시에서 매년 선도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명품 의류 브랜드 20여개가 어선다.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르와 꾸레쥬가 본점에 새롭게 문을 열고, 이외에도 자크뮈스, 에르뎀, 드리스반노튼 등이 같은 날 정규 매장을 선보인다.
신관 2층 명품 매장도 확장한다. 버버리, 발렌시아가, 브루넬로 쿠치넬리, 생로랑 등 럭셔리를 대표하는 브랜드 10여 개가 기존보다 20% 정도 매장 규모를 확대하면서 가방, 지갑류뿐만 아니라 의류,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상품군을 더 늘렸다.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와 프랑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쥬얼리 브랜드인 포멜라토와 메시카 등 유행을 반영한 명품 주얼리 브랜드가 기존대비 2배 이상 확대됐다.
본점 식당가도 자리를 옮겨 새단장에 나선다. 기존 본관 5층에 있던 식당가 위치를 신관 13층과 14층으로 옮겼다. 최근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 미식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오는 6월까지 전통 있는 노포와 트렌디한 식음료(F&B) 매장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신관의 고객 동선을 기존 대비 1m가량 더 넓혀 매장 쇼핑 편의도 개선했다. 각 층별로 인테리어 콘셉트를 달리 한 것도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백화점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도 강화한다. 신관 7층에 다이아몬드 이상 등급이 이용할 수 있는 퍼스트 프라임 라운지를 신설하고 기존 퍼스트 라운지는 전면 재단장한다. 라운지 좌석을 사전에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와 프라이빗 다이닝룸(PDR), 신세계 갤러리와 연계한 유명 작가 예술 작품도 전시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신관을 명품과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를 확대하고 맛집을 대거 유치하며 리뉴얼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