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익스피디아 그룹과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 최대 항공사다.
익스피디아 그룹은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로 유명하다.
온과 오프에서 절대 강자인 양사의 파트너십은 업계의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차세대 항공권 유통 기술 표준인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 API를 완전히 통합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보다 개인화된 예약 환경과 다양한 여행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력으로 에미레이트 항공은 익스피디아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요금제와 부가 서비스를 직접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여행객들은 더 폭넓은 선택지를 갖게 되며, 익스피디아의 직관적인 예약 시스템을 활용해 에미레이트 항공편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부사장 겸 최고고객책임자인 아드난 카짐은 “익스피디아 그룹과의 협력 확대로 고객들에게 더욱 개인화된 예약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여행객들이 NDC 기반 콘텐츠에 원활하게 접근하고, 유연한 예약 옵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익스피디아 그룹의 최고고객책임자인 그렉 슐츠 또한 “이번 파트너십은 여행 경험을 한층 개선하는 중요한 이정표다.
고객들이 보다 맞춤형 옵션과 간편한 예약 기능을 활용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강조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익스피디아 그룹을 통해 NDC 기반 요금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추가 수하물, 좌석 선택 등의 부가 서비스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로열티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rainbow@sportsseoul.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