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경제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2025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 아티잔] ‘심리스(Seamless)’ 싱크볼·배수구 일체형…위생·쉬운 청소까지 다 잡았다



[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사각 싱크볼 전문 브랜드 아티잔(ARTISAN)이 2025 스포츠서울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티잔은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2025년에는 싱크볼과 배수구가 일체형으로 제작된 심리스(Seamless) 시리즈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싱크볼과 배수구를 스테인리스 소재로 용접하여 하나의 피스로 제작되어 기존의 플라스틱 마감 배수구보다 위생적이며 관리가 용이하다.
연결 부위가 부드럽게 이어져 청소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아티잔의 심리스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와디즈에서 진행된 크라우드 펀딩에서는 목표 금액의 12,000% 이상을 달성하며 모든 준비 물량이 조기 완판되었다.
이 같은 성과는 아티잔의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방증하는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아티잔 심리스 엠보 모델은 듀얼패턴(Dual Pattern)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바닥면은 엠보 처리로 스크래치를 최소화하고, 벽면은 헤어라인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싱크볼 내부에는 투명 나노코팅을 적용하여 오염 방지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아티잔 관계자는 “심리스 제품 출시 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라며 “매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아티잔은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한국의 대표적인 싱크볼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jckim99@sportsseoul.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먮뵒��
HTML�몄쭛
誘몃━蹂닿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