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케이뱅크, 현대해상 車보험 출시…"신규 가입 고객에 3만원 쏜다"
아주경제 기사제공: 2023-09-19 09:05:40
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케이뱅크가 현대해상과 제휴를 맺고 자동차·이륜차보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이전까지 KB손해보험과 DB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신규 출시로 케이뱅크에서 국내 주요 손해보험사 3개 업체의 자동차보험을 비교·선택해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오토바이 운전자가 대상인 이륜차보험은 현대해상 제휴를 통해 케이뱅크에서 처음으로 가입이 가능해졌다.
케이뱅크에서 해당 보험에 가입하려면 케이뱅크 앱에 접속한 뒤 ‘보험’ 탭 내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항목을 선택하면 된다.
양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에 따라 3만원 캐시백 또는 3만원 주유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량 소유 고객이 케이뱅크를 통해 현대해상 자동차·이륜차보험을 신규 가입(30만원 이상 카드 결제)하는 경우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는 현재 KB손해보험과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대해 내 차 보험료만 확인해도 각각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출시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혜택도 확대했다”며 “다양한 보험 상품의 신규 제휴를 통해 고객혜택을 지속적으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전상현 기자 jshsoccer7@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하기0 다른의견0

  • 알림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