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옥주현X이지혜, '레베카 ACT 2' MV 공개
뉴스컬처 기사제공: 2022-01-14 11:15:54

뮤지컬 '레베카'가 배우 옥주현과 이지혜 버전의 '레베카 ACT 2' 듀엣 넘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4일 '레베카'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댄버스 부인' 역의 옥주현과 '나(I)' 역 이지혜가 부르는 '레베카 ACT 2(Rebecca (lange Fassu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지컬 '레베카'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레베카 ACT 2'는 뮤지컬 '레베카'의 2막 초반에 등장하는 넘버로, 극 중 대척점에 놓이는 '댄버스 부인'과 '나(I)'의 극과 극 신념과 사랑을 부르짖는 곡이다.
맨덜리 저택의 안주인 '레베카'가 죽었음에도 여전히 그녀만을 기다리며 '나(I)'를 쫓아내려는 '댄버스 부인'과 위압적인 '댄버스 부인'에게 위축됐지만 진실한 사랑을 깨달은 뒤 강인한 여성으로 변모하며 당당하게 대항하는 '나(I)'의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뮤지컬 '레베카'를 대표하는 장면이자 넘버다.


약 3분 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는 옥주현과 이지혜가 스튜디오에서 새롭게 녹음한 음원과 이번 시즌 뮤지컬 '레베카'의 공연 실황 영상이 만나 더욱 현장감을 높이고 있다.
'레베카 ACT 2' 장면뿐만 아닌, 극중 캐릭터들의 사건들을 엿볼 수 있는 장면도 함께 배치해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영상 속 옥주현과 이지혜는 무대 위에서 캐릭터, 스토리에 완벽히 몰입하여 강렬한 표정을 동반한 감정 연기로 영상을 감상하는 이로 하여금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클라이맥스로 치달으며 고막을 듯한 두 배우의 압도적 성량과 강렬한 멜로디가 전율을 일으킴과 동시에 본 무대를 이미 관람한 관객은 물론, 예비 관객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레베카'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이다.
다프네 듀 모리에의 베스트 소설 '레베카'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동명 영화로도 유명하다.


작품은 배우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신영숙, 옥주현,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등이 출연하며 오는 2월 27일까지 서울 흥인동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신고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