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예스24, 日 공포만화가 이토 준지 걸작집·신간 펀딩
아시아경제 기사제공: 2023-09-18 17:24:59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공포 만화의 거장 이토 준지 걸작집 세트 및 신간 '불쾌한 구멍: 공포가 태어나는 곳' 펀딩을 단독으로 실시한다.



이토 준지는 괴기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서늘한 호러를 선사하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공포 만화의 대가다.
걸작집 세트는 10권짜리 '이토 준지 공포박물관'에 '어둠의 목소리'와 '신 어둠의 목소리: 궤담'을 합본한 1권을 더해 총 11권으로 구성된 단편 모음집이다.


신간 '불쾌한 구멍: 공포가 태어나는 곳'은 작가의 어린 시절부터 호러 만화가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그동안 선보인 작품들의 제작 비화, 그만의 공포 만화 제작법을 담은 작법서다.
이토 준지가 처음으로 밝히는 그만의 세계관을 만드는 법과 시나리오 노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 부록을 수록했다.


이번 펀딩은 걸작집 세트, 걸작집 굿즈 세트, 신간 단품, 신간 굿즈 세트, 걸작집 신간 풀세트 등 총 5가지 버전을 선보인다.
기한은 오는 10월 4일까지다.
걸작집 세트의 경우 특별 케이스가 포함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케이스는 제외된다.


예스24 그래제본소는 독자 펀딩으로 품절 또는 절판됐던 책을 복간하거나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책을 발굴, 출간하는 프로젝트다.
최근 미야베 미유키 신작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 특별 한정판 세트 펀딩은 달성률 1500%를 초과했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시아경제(www.asiae.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하기0 다른의견0

  • 알림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