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방송/연예뉴스 입니다.

스포츠뉴스 | 정치뉴스 | 사회뉴스 | 라이프뉴스 | IT/테크 | 뉴스참여 | 북마크 아이콘

[주말에 뭐할까] 새해 맞이, '힐링'을 위한 OTT 추천작들
아주경제 기사제공: 2022-01-15 06:00:00

넷플릭스 '리버댄스: 애니메이션 어드벤쳐' [사진=넷플릭스]

2022년 새해가 밝았다.
몸도, 마음도 지쳤던 당신의 진정한 휴식을 위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작품 중 '힐링물'을 뽑아보았다.
넷플릭스부터 왓챠, 티빙, 디즈니+까지  다양한 플랫폼 속, '힐링물'을 소개한다.
◆ 전설의 마법 사슴과 함께 신나는 춤을…넷플릭스 '리버댄스: 애니메이션 어드벤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리버댄스: 애니메이션 어드벤처'는 마법의 사슴 무리가 사는 세계로 모험을 떠난 두 친구가 사슴들로부터 리버댄스를 배우면서 위험과 역경을 헤쳐나가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할아버지와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아일랜드 소년 키건은 스페인에서 온 친구 모야와 강물을 흐르게 해주는 리버댄스를 배우기 위해 모험을 시작한다.
신비한 세계에서 도착한 두 친구는 마법의 뿔을 가진 사슴들을 만나고,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리버댄스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게 된다.
하지만 사슴을 노리는 사냥꾼들이 나타나면서 뜻밖의 위기에 맞닥뜨린다.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히트 뮤지컬 '리버댄스'에서 영감을 받은 영화로 신나는 춤과 노래는 물론 화려한 영상미가 시종일관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그래미상 수상 작곡가 빌 휠런의 신곡도 만나볼 수 있다.
1월 1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넷플릭스 '퀴어아이6'[사진=넷플릭스]


◆ F5의 혼을 담은 메이크오버…넷플릭스 '퀴어아이6'
특별한 변신을 선사할 5명의 전문가가 '퀴어 아이' 시즌6으로 돌아왔다.
디자인 담당 바비, 패션 담당 탠, 음식과 와인 담당 안토니, 사회문화 담당 카라모, 외모 관리 담당 조너선까지, 'Fab Five'라 불리는 이들이 이번엔 텍사스주 오스틴에 떴다.
이들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을 만나 고민을 함께 나누고, 당당하고 위트 있는 조언은 물론 혼을 담은 메이크오버로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한다.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전 세계가 힘들었던 2020년, 어떤 의뢰인들이 이들과 함께 새롭게 거듭날까? 최우수 리얼리티 프로그램 부문 4년 연속 수상을 포함 9개의 에미상 트로피를 차지한 전설적인 시리즈 '퀴어 아이'는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왓챠 '나의 직장상사는 코미디언'[사진=왓챠]


◆ 전설적 스탠딩 코미디언과 젊은 작가의 우정…왓챠 '나의 직장상사는 코미디언'
신작 미국 드라마 '나의 직장상사는 코미디언'은 나이도 취향도 웃음 코드도 모두 다르지만 웃겨야만 한다는 목표는 같은 전설적인 스탠딩 코미디언 데버라와 젊은 작가 에이바 우정 그리고 티키타카를 그린 코미디 드라마이다.
트위터에 올린 농담이 화근이 되어 TV 계약 건을 날리고 한순간에 백수로 전락한 젊은 작가 에이바 에이전시로부터 라스베이거스의 카지노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전설적인 스탠딩 코미디언이지만 최근 올드하다는 이유로 메인 타임에서 밀려난 데버라와 팀을 이루라는 제안을 받는다.
세대 차이는 물론이고 유머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다르지만 별다른 선택지가 없어 한 팀을 이루게 된 두 사람이 환상의 짝꿍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한 말발 하는 데버라와 한 성질 하는 에이바의 티격태격 궁합은 물론이고 속도감 있는 전개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 그리고 코미디 특유의 말맛이 가득 담긴 티키타카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왓챠에서 단독 공개.

티빙 '내과 박원장'[사진=티빙]


◆ 이서진의 '짠내'나는 내과 개원식…티빙 '내과 박원장'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1월 14일 공개되는 '내과 박원장' 1편과 2편에서는 박원장의 짠내나는 현실이 공개된다.
개원 후 '꽃길'을 기대했으나 파리만 날리는 현실에 울음을 터트리기도. 게다가 의문의 사내들에게 연행(?)되고 있는 박원장의 모습까지 포착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원장은 적자 탈출을 위해 묘책을 내놓고 다채로운 인물들이 등장, 박원장과 엮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내과 박원장' 제작진은 "이서진의 파격 변신, 라미란과 차청화의 신들린 코믹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며 "신은정, 김광규, 정형석은 물론이고 서범준, 주우연, 김강훈까지 각각의 캐릭터들이 서로 다른 개성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색다른 B급 코미디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내과 박원장'은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디즈니+ 다큐멘터리 '고래의 비밀' [사진=디즈니+]


◆ 신비롭고 아름다운 고래의 세계…디즈니+ '고래의 비밀'
내셔널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시리즈 '고래의 비밀'은 고래의 삶과 문화를 담아낸 작품이다.
해당 다큐멘터리는 고래들의 문화 속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해 범고래, 혹등고래, 흰고래, 일각고래 그리고 향유고래까지 다섯 종의 고래가 가진 독특한 의사소통 능력과 정교한 사회적 구조를 공개한다.
3년이 넘는 기간 동안 24개 장소에서 촬영된 이 장대한 여정을 통해, 시청자들은 고래가 일반적인 생각보다 훨씬 더 다채로운 문화를 가진 동물임을 깨닫게 된다.
자연의 경이로움을 그대로 담아낸 화면과 지금껏 몰랐던 신비로운 고래의 비밀을 통해 우리가 알던 세상을 한층 더 확장해준다.
디즈니+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신고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