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IT/테크 소식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뽐뿌뉴스, 아크로팬, 테크홀릭, 잡플래닛 기사는 제휴를 통해 제공받고 있습니다.)
우정사업본부장, 우체국 코로나19 방역 현장점검 실시
기사작성: 2021-07-22 14:37:47

박종석 우정사업본부 본부장이 22일 인천남동우체국에서 우체국을 찾은 고객에게 직접 마스크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우정사업본부 제공]

박종석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본부장은 22일 인천남동우체국을 찾아 우체국 코로나19 방역 현장 실태를 점검했다.
이날 박 본부장은 폭염·태풍 등 여름철 재난 취약시기에 대비해 우체국 시설물 등 관리 현장을 살피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인천남동우체국은 수도권 코로나19 바이러스 재확산 우려에 따라 △비대면 발열체크 △출입자 명부 운영을 위한 안심콜 △창구 내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대민 접촉이 잦은 집배원들의 의심 증상 유무를 매일 점검·관리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박 본부장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 시기인 만큼 직원들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의심 증상이 있는 직원을 출근하지 말고 즉시 검사하도록 요청했다.
폭염·태풍이 잦은 여름철에 시설물 관리 점검뿐만 아니라 집배원 등 외근 근무자들의 안전사고 예방에도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박 본부장은 우체국을 찾은 고객들에게 마스크를 직접 나눠주면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부탁했다.

신승훈 기자 shs@ajunews.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