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니게임천국의 신규 게임 ‘털썩털썩’ 이미지. 컴투스 제공 |
컴투스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신규 게임 ‘털썩털썩’을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털썩털썩은 미니게임천국3에 탑재됐던 원조 인기 게임으로, 화면에 등장하는 발판에 뛰어내리며 생존해 나가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발판의 종류와 기울기에 따라 동작 속도가 달라지고 동선을 방해하는 발판도 등장하므로 주변 발판 상태를 잘 살피며 뛰어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황금색의 ‘콤보 발판’과 별을 생성하는 ‘무지개 발판’을 잘 이용하면 고득점도 노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치로, 듀로, 그롤렘, 슈루미 등 털썩털썩에서 선택 시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4종 및 캐릭터별 스킨·코스튬 세트가 추가됐다.
일정 시간 동안 모든 발판을 뚫고 내려갈 수 있는 비프스튜, 무지개 발판을 제외한 전 발판을 콤보 발판으로 만드는 호밀빵 등 털썩털썩 전용 푸드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4월9일까지 치로의 미궁 탐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이벤트 재화 보물을 모으면 상점에서 가구를 뽑을 수 있는 블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누적 개수에 따라 스타 등급 캐릭터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캡슐 등 여러 가지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릭터 골라카드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출석부, 메달 배틀 보상 2배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