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IT/테크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남양유업, '건강한 시작'으로 브랜드 새단장…슬로건·CI 개편

남양유업은 '건강한 시작'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슬로건과 기업 이미지(CI)를 교체한다고 10일 밝혔다.


newhub_2025031008404260599_1741563643.jpg

새 슬로건인 건강한 시작은 남양유업이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건강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CI 디자인은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인 '맛있는우유GT' 제품 로고에서 착안했다.
맛있는우유GT의 부드러운 곡선형 폰트를 적용하고 웃는 입 모양을 형상화한 심볼은 '하루의 건강한 시작을 여는 남양유업 제품을 담은 그릇'이자 '맛있는 제품을 통해 지어지는 고객의 웃음'을 의미한다.


남양유업은 이날부터 전 제품 패키지를 비롯해 사업장, 유니폼, 사원증, 명함, 공식 디지털 플랫폼 등 기업 전반에 걸쳐 새 슬로건과 CI를 순차 적용할 예정이다.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사장은 "새 슬로건과 CI는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변화의 출발점"이라며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닌 남양유업의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하고 소비자가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확대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첨부파일
  • newhub_2025031008404260599_1741563643.jp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