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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놀이터된 잠실 롯데…日이세탄 뒤흔든 '더바넷' 팝업 오픈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K패션 브랜드 ‘더바넷’ 팝업스토어를 국내 유통사 최초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더바넷은 2021년 론칭한 캐주얼 브랜드 최근 20·30세대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브랜드로 손꼽힌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이세탄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일주일간 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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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가방과 모자, 액세서리를 포함한 총 200여가지의 전 상품과 올해 봄, 여름 신상품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워크 자켓’, ‘집업 니트', ‘볼캡’ 등이 있다.
매장은
방문 고객들이 상품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시착할 수 있도록 총 4개의 피팅룸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백화점의 이번 팝업은 외국인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 것이다.
잠실 롯데월드몰은 ‘아더에러’, ’마르디 메크르디’, ’이미스’ 등 K패션 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이며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 서울을 대표하는 쇼핑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잠실 롯데월드몰의 지난해 외국인 고객 매출은 약 45% 증가했다.


국내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이벤트와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구매고객에게 팝업스토어 방문을 기념할 수 있도록 포토 부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주말에는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생화(生花)’를 증정한다.
아울러,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숄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등 구매 고객을 위한 금액대별 사은품도 다채롭게 제공한다.


윤창욱 롯데백화점 영컬쳐팀 치프바이어는 “‘더바넷’은 현시점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며 “롯데백화점에서 다채로운 K-패션 브랜드를 지속 선보이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차별화된 콘텐츠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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