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글로벌 인기 브랜드 ‘피너츠’와 새로운 굿즈 2종을 선보이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투썸하트 피너츠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시즌 테마 ‘너와 함께할 때가 가장 행복해’ 아래 함께 하는 행복한 순간을 표현하는 피너츠 협업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해피니스 글라스 텀블러’는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하트의 색상이 나타나고 캐릭터의 볼이 발그레하게 변해 행복한 순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하는 ‘투게더 머그’는 따뜻한 온도에 반응하는 변온 머그컵이다. 따뜻한 물을 넣으면 하트 모양 배경이 변해 마치 흑백 만화의 한 컷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투게더 머그는 ‘스누피의 행복은 초콜릿 케이크에 있어’와 함께 세트가 1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7일 출시된 피너츠 협업 메뉴 페퍼민트 패티의 민초 모카, 찰리 브라운의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 스누피의 초코칩 쿠키 아이스크림은 이날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약 50% 할인된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피너츠와의 협업을 기념해 20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투썸하트 피너츠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하트 앱에서 스페셜 스탬프 3개를 포함, 총 7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 아메리카노(R) 쿠폰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제주 스누피 가든 입장권과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 ‘스누피의 행복은 초콜릿 케이크에 있어’ 홀케이크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피너츠 협업 음료 및 디저트 메뉴 구매 시 스페셜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일반 스탬프는 제조 음료 구매 시 자동으로 적립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