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IT/테크 소식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뽐뿌뉴스, 아크로팬, 테크홀릭, 잡플래닛 기사는 제휴를 통해 제공받고 있습니다.)
대우건설, 인천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본격 분양
테크홀릭 기사제공: 2021-10-14 12:30:11

[테크홀릭] 대우건설이 오는 15일부터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 25-3롯트에 들어서는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 전용면적 53㎡~82㎡ 총 985실 규모로 구성된다.  

청약 일정은 10월 22일 하루 동안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에 발표한다.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는 단지 안팎으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적의 주거환경을 선보인다.

우선 단지 외관에는 푸르지오 특유의 컬러인 브리티시 그린(British Green)을 활용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입면 디자인을 반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역동적인 스카이라인이 적용되며, 동간 거리를 최대로 넓힌 여유 있는 공간 설계로 격조 높은 단지 분위기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에는 대우건설 '푸르지오'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가 적용돼 세대 내부는 남향 위주 4베이와 3베이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드레스룸 등을 도입해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서3구역은 사업·국제비즈니스 거점인 청라국제도시와 맞닿아 있어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주거 선호지역으로 손꼽힌다.

단지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필요없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대출규제도 상대적으로 적어 이에 따른 관심도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는 인천의 새로운 중심 입지인 청라~가정~루원지구 입지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며 “청약, 대출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주거형 오피스텔이기에 실수요자, 투자자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대우건설 #인천 #연희공원푸르지오라-끌레르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투시도(사진=대우건설)

ⓒ Techholic(http://www.techholi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테크홀릭(www.techholic.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