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IT/테크 소식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뽐뿌뉴스, 아크로팬, 테크홀릭, 잡플래닛 기사는 제휴를 통해 제공받고 있습니다.)
NHN클라우드·부드러운돌멩이, 준오뷰티 모바일앱·ERP 구축
아주경제 기사제공: 2021-09-15 15:45:52
NHN이 국내외 160여개 매장과 3000여명의 직원을 둔 헤어살롱 뷰티브랜드 '준오뷰티'의 디지털전환을 지원한다.
NHN클라우드는 준오뷰티 전속 IT파트너사 '부드러운돌멩이'와 함께 준오뷰티의 전사적자원관리(ERP)·모바일앱을 구축한다고 15일 밝혔다.
부드러운돌멩이는 올해 상반기 NHN클라우드 기반으로 준오헤어 전 가맹점 고객관계관리(CRM) 발송시스템 구축을 마친 데 이어 NHN클라우드와의 협업을 통해 모바일앱과 ERP를 구축하게 된다.
클라우드인프라 외에 NHN의 서비스를 접목해 비대면 온라인 고객응대 솔루션을 강화한다.
박현규 NHN클라우드 사업그룹 기업사업부 전무는 "부드러운돌멩이와의 협업은 헤어뷰티분야 최초 디지털전환 사례"라며 "NHN클라우드는 다양한 분야 고객사와 디지털전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드러운돌멩이는 "NHN클라우드를 통해 준오뷰티 전사 데이터 통합 인프라를 구축했다"라며 "예약, 시술, 결제까지의 프로세스를 최적화해 고객 개개인에게 적합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NHN 제공]


임민철 기자 imc@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신고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