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개발공사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최고등급을 달성했다.
이는 전국 15개 지방공기업 중 유일한 성과로, 지속적인 고객 중심 경영이 빛을 발한 결과라고 공사 측은 설명했다.
공사는 지난해 고객만족경영 시스템(ISO10002)을 2년 연속 취득했으며, 지역 중소·영세기업 대출금리 지원, 전남도 인재 육성기금 기부 확대 등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시책을 추진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전남개발공사 장충모 사장은 "3년 연속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은 현장 소통 강화와 맞춤형 민원 혁신 등 지속적인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며 더욱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
"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김우관 기자 woogwan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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