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지역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BBQ, 친환경 푸드 서비스 기업 ‘파티센타’ 계열사 편입

글로벌 식문화 선도 목표

파티센타의 친환경 브런치 제공 ‘아이캔리부트’ 서비스. BBQ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푸드 서비스 전문 기업 ‘파티센타’를 계열사로 편입하고 식문화를 선도하는 종합 외식 기업 도약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1999년 창립한 파티센타는 신선 식재료를 활용한 친환경 브런치를 제공하는 서비스 ‘I CAN REBOOT(아이캔리부트)’를 운영 중이다.

지역 식재료 기반 레스토랑 아이캔리부트는 직장인 점심 구독을 비롯해 아파트나 공동주택, 기업 대상 케이터링 서비스와 카페테리아 운영 대행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며 ‘종합 식사 구독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동탄 농협하나로마트에 플래그십 매장을 입점하는 등 사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푸드 마일리지(식품이 생산지에서 소비자의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이동 거리)를 최소화한 현지 식재료를 활용해 지역 농업인들도 돕는다.
아이캔리부트를 운영하는 파티센타의 윤지현 대표는 국내 1호 파티플래너이자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지역혁신가로 선정된 바 있다.

외식업계에서는 건강한 재료를 맛있게 즐기고자 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전문가의 체계적인 관리를 거쳐 간편하고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식사 구독 서비스’가 새롭게 급부상 중이다.

BBQ는 파티센타의 계열사 편입으로 시장 트렌드 선도와 새로운 식문화 정립 측면에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티센타 윤지현 대표는 “BBQ가 30년간 외식 프랜차이즈업에서 체득한 노하우와 파티센타가 개척해 온 트렌디한 외식 비즈니스 사이에 긍정적 시너지를 일으켜 향후 BBQ가 글로벌 식문화를 이끌어 가는 브랜드로 발돋움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첨부파일
  • newhub_20250409511077.jp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