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세라젬으로 집에서, 쉽게'를 주제로 한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V 컬렉션의 신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은 학업에 집중하는 딸, 오랜 시간 앉아서 일하는 남편 등 가족 구성원의 일상을 담았다.
이와 함께 세라젬 마스터 제품을 활용한 척추 건강 관리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세라젬으로 집에서, 쉽게'라는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마지막에는 마스터 V9·V7·V4 등 마스터 V 컬렉션을 한 화면에 담아 라인업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에 소개된 마스터 V9은 세라젬의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 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6가지 효능을 인증받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세라젬 마스터 제품을 통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건강 관리를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며 "헬스케어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혁신적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해 건강 습관을 생활화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시아경제(www.asiae.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