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지역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호남대, 총학생회 등 학생 연합 자치기구 출범식

호남대학교(총장 박상철)는 제39대 '연' 총학생회(회장 김진우)와 총동아리연합회, 4개 단과대학 학생회 출범식 등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호남대학교 내 IT 스퀘어 광장에서 열린 행사에는 박상철 총장과 학교 주요 보직자, 총동창회(회장 김창승) 임원, 광주·전남 총학생회협의회 회장단(송원대, 동신대, 광주대, 전남과학대, 조선이공대 등)과 재학생 등이 참석했다.
김창승 호남대 총동창회장은 김진우 총학생회장에게 2025학년도 총학생회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출범식 직후 박상철 총장은 학생 자치기구 출범을 축하하고 신입생을 포함한 재학생들을 격려하는 의미를 담아 커피, 복숭아 아이스티, 청포도 에이드, 레몬 에이드 등 4종의 음료 3백잔을 나눠주는 ‘총장님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어 미디어영상공연학과와 DRP응원단, 댄스동아리 ‘아톰’의 축하공연, 재학생 17개 팀이 참여한 가운데 노래 경연을 펼치는 ‘연 플레이리스트 가요제’가 열렸다.


박상철 총장은 "꿈을 이루는 행복한 대학을 만들기 위해 총학생회가 학생과 대학을 연결하는 소통창구 역할을 충실히 해 달라고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진우 총학생회장은 "그동안 학생회를 위해 헌신했던 선배들과 동료들의 발자취를 이어받아 더욱 발전하는 학생회가 되도록 하겠다"며 "출범식을 계기로 학우들의 의견을 더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그 어떤 어려움도 함께 극복하며 성장하는 학생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민찬기 기자 coldai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첨부파일
  • newhub_2025040209464293490_1743554802.jp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