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GS글로벌 제공 |
이번 프로모션은 친환경 상용차 도입을 촉진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전기트럭의 경제성과 실용성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 가지 특별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checK Special’을 통해 T4K 카고 및 냉동탑차 모델 구분 없이 즉시 10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checK Support’ 혜택을 통해 GS글로벌이 전기차 지원금을 추가로 지급하며, 카고 모델은 최대 1542만 원, 냉동탑차 모델은 최대 1488만 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checK Silver’ 혜택으로 카고 및 냉동탑차 구분 없이 실버 색상 차량 구매 시 추가 10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T4K 카고 모델은 소비자가 4669만 원에서 보조금과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받아 전국 평균 1692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냉동탑차 모델은 소비자가 6490만 원에서 보조금 및 혜택을 반영하면 전국 평균 3264만 원으로 낮아진다.
(해당 가격은 국고 및 지자체, 소상공인 보조금과 GS글로벌의 추가 지원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실제 구매 가격은 지역별 보조금 정책 및 신청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기트럭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전기 상용차 시장 확대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세계일보(www.segye.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