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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한성자동차 제공 |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는 한성자동차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고객이 요청한 장소로 시승 희망 차량을 직접 가져가 1:1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한성자동차는 바쁜 일정으로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나, 전시장과 물리적 거리가 먼 고객도 손쉽게 시승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해당 서비스는 한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해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세일즈 컨설턴트를 선택 후, 원하는 차량을 신청할 수 있다.
이후 해당 세일즈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에게 연락해 시승 일정과 장소를 조율 후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구매 여정 전반에서 편의성과 만족도를 한층 높이며,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프리미엄 경험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목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부담 없이 시승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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