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지역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전라남도 파크골프협회, 스포츠공정위원회 공식 출범

 전남파크골프협회 스포츠공정위원회가 27일 출범한 가운데 이정운  전 무안군의회 의장과 현 더불어민주당 전남도 사무국장이 추대됐다사진김옥현 기자
전남파크골프협회 스포츠공정위원회가 27일 출범한 가운데 공정위원장에 이정운 전 무안군의회 의장과 현 더불어민주당 영암무안신안지역위원회 사무국장이 추대됐다.
[사진=김옥현 기자]
전라남도 파크골프협회(회장 박경래)가 스포츠공정위원회를 공식 출범시키며, 파크골프의 공정성과 행정 체계를 강화하는 데 본격적으로 나섰다.
27일 전남 파크골프협회에서 열린 출범식에서는 이정운 전 무안군의회 의장이자 현 더불어민주당 영암무안신안지역위원회 사무국장이 공정위원장으로 추대됐다.
앞으로 스포츠공정위원회는 전남 파크골프의 발전을 위한 각종 행정, 상벌, 규정 심의 및 의결을 담당하며, 전남 22개 시·군 협회뿐만 아니라 전라남도 파크골프협회의 체육 정책까지 아우르는 광범위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스포츠공정위원회의 출범은 전남 파크골프계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특히 오는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화순에서 개최될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서 파크골프가 정식 종목으로 치러지는 만큼, 이번 조치는 파크골프가 전국적·세계적인 스포츠로 도약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원장을 맡은 이정운 위원장은 "스포츠공정위원회가 공정한 스포츠 환경 조성과 제도 정비에 앞장서 파크골프의 저변 확대와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출범을 계기로 전라남도 파크골프가 보다 체계적인 운영과 공정한 경기 문화를 정착시키며 스포츠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아주경제=전남=김옥현 기자 okbest70@ajunews.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첨부파일
  • newhub_20250327143023322083.jpe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