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지역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경기도의회, 4월 소식지·웹드라마 배우 공개오디션 확정

-의정홍보위원회 제5차 회의가 21일 정담회실서 진행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경기도의회 의정홍보위원회 제5차 회의가 21일 정담회실에서 열렸다.

회의에는 유영두 위원장(국민의힘, 광주1)과 김옥순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비례), 김태희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산2), 김선희 위원(국민의힘, 용인7)을 비롯해 도연수 도의회 언론홍보담당관과 김부용 의사담당관 등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 안건은 도의회 소식지 4월호 제작(안)과 웹드라마 배우 공개오디션 개최(안) 등으로 앞서 3월호 소식지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읽어주기 기능이 개선됐다.
이전에는 기계 음성이었지만 올해는 성우 음성의 e-book형식이 도입됐다.

또 소식지를 받아보는 구독자의 의견을 듣기 위해 독자 이벤트를 도민 설문조사로 진행한다.
소식지 독자 모니터링 페이지의 설문 내용을 작성해 사진을 찍어 문자 응모를 하거나 하단 QR코드를 통해 모바일에서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4월호 소식지 표지는 여야가 힘을 모아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는 의미가 담긴 ‘화합’이라는 의정 메시지가, 뒤표지는 4월 28일 충무공 이순신 탄신일을 기념하는 시안이 선정됐다.

이어 올해 웹드라마 배우 공개오디션 개최에 관한 보고가 진행됐다.
배우 공개오디션은 오는 4월쯤 열릴 예정이며, 오디션을 통해 주요 배역을 담당할 조연 배우 4명이 선발된다.
심사위원으로는 도의회 홍보대사인 배우 홍경인이 참여한다.

유 위원장은 “올해 소식지의 개선된 점이 눈에 띈다”며 “도민이 친근하게 들을 수 있도록 성우가 읽어주는 보이스 기능이 도입된 부분이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해 웹드라마 오디션에는 도의회의 이미지 등을 고려해 적합한 배우를 선발할 수 있도록 의정홍보위원회 위원도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면 좋을 것 같다”고 제안했다.

hoonjs@sportsseoul.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첨부파일
  • newhub_news-p.v1.20250321.7ceba5890dd04b0dad659220f4d5d612_P1.jp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