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정치글을 포함하여 모든 주제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공간입니다.[정치자유게시판 이용규칙]
부자들 세금은 엄청 깍아주네요 ㄷㄷㄷ 136
이름: 정력닷컴


등록일: 2022-06-26 19:58
조회수: 24491 / 추천수: 109





종부세 완화 (공시지가도 몇년전으로 내렸으니 더블)

주식 양도세 폐지

다주택자 양도세 완화

법인세 감면

 

지금 인플레로 난리인데...부자들 세금 깍아주고 있음. 

 

 

반면 개미들이 부담하는 증권거래세는 그대로 두고..

전기. 가스같은 준조세도 올리고...

 

노동시간 늘리고, 임금인상은 억제한다고 하고..

 

 

 


* RoyalBlood, lllIlIlllllIlIl, dkfkjghk 님에 의해 자유게시판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2-06-26 23:09 / no : 7908821)

추천 109

다른 의견 1

# 이 게시글에는 핫코멘트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핫코멘트 위치로 이동합니다.

사과는개나줘 / 인생의 좋은경험이다 생각해야지 방법이 없어요 47 1
남에집딸래미 / 좋아 빠르게 가~ 10 1
델피에로 / 석열이형은 공약대로 하는거에요 ㅎㅎ 36 0
남녘 / 강남 천룡인들과 천룡인 워노비들이 굥을 뽑았으니까... 13 0
ppomppu_free / 대대로 입보수 정당의 종특이 재벌과 기득권 챙기기로 굥정부가 들어서면서부터 예상됐던 거라 딱히 새삼스럽지도 ... 16 0
Garick / ??? : (편의점 최저시급 받으며) 이제야 나라가 정상화 되는 중입니다!!! 73 0
맛남의광장 / [이미지 코멘트입니다] 43 0
비니주니 / 강남에서 압도적으로 뽑아준걸 보답하는거죠 그외 지역에서 돈도 없는데 2번 찍은 지지자들은 등신이죠. 11 1
쥬시쿨1 / 지난5년 주택시장 보고도 이런소리 하시다뇨.. 다주택 죽어라 했지만 5년만에 정권 뺐겼습니다 송시장후보... 37 69
ggguy / 서민들 가처분소득 박살내서 호주머니 털어야 부자감세 할수 있으니 어차피 이전 5년은 상대적박탈이라... 9 0
한밤의축제를 / 부동산이야 너무 과도하게 처걷어가던거 정상화하니까 내려주는것처럼 보이는거지 저것도 엄청 걷어가는겁니다. ... 32 93
icelander / 오늘 가입한 좋빠가는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ㅋㅋ거리고 ㅊ 웃고 있네. 10 0
ppomppu_free / 결국 미래에 지들 발등 찍는 건데 이용당하는 것도 모르고 순진하게 저러는 거 보면 한심스럽죠 38 1
정력닷컴 / 오늘 가입한 ㅎㅎㅎㅎ 8 0
끄덕끄덕 / 여기서 바른소리하면 돌아오는건 ㄷㄹㅇㄱ뿐이에요 자제하세요 22 42
세념 / 그래서 지금 정권 부동산 정책은? 이상하게 2찍 지지자들은 본인들이 찍은 사람 및 정책 칭찬은 못하고 ... 29 0
초보에깅 / 그렇죠 없는 거지들은 열심히 모아서 갖다 바쳐라 11 0
사리곰탕면 / 웃긴건 혜택보는 부자들이 아니라 하루쥥일 뽐뿌에서 댓글놀이나 하고 있는 죽돌이들이 지일처럼 기뻐한다는거ㅋㅋ 14 0
NeatBoys / ㅋㅋ바른 소리가 아니니 다른의견 맞죠ㅋㅋ 그넘의 주택값때문에 국가의 미래를 저런 아마추어한테 맡겨요? 더욱이... 18 3
팡팡이네 / 맞아요 이미 그전에 자기 무식한 거 다 알려줬고 본인 능력 없는 거 다 알려줬고 뽑은 인간들이 문... 10 0

다른의견 0 추천 7 hemsworth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0 vip8371
2022-06-26

다른의견 1 추천 47 사과는개나줘
2022-06-26

다른의견 6 추천 2 이양이양이양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4 추적추적내리는비
2022-06-27

다른의견 0 추천 4 민쓰
2022-06-27

다른의견 0 추천 0 구름위를달리듯이
2022-06-27

다른의견 1 추천 10 남에집딸래미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36 델피에로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11 초보에깅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0 [* 비회원 *]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5 유쾌한강자씨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10 팡팡이네
2022-06-26

다른의견 1 추천 0 정반장골프TV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0 이양이양이양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0 이양이양이양
2022-06-27

다른의견 0 추천 1 무릎에서
2022-06-27

다른의견 0 추천 1 뽐부라이프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13 남녘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4 리차드파커스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14 [* 비회원 *]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0 녹차향기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0 @root
2022-06-27

다른의견 0 추천 1 쓰러지것다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16 ppomppu_free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0 땡스땡스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73 Garick
2022-06-26

다른의견 0 추천 3 내일의죠
2022-06-26

다른의견 6 추천 3 wkfmrl
2022-06-26
1 2 3 4 5 6 7 8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