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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616 오늘의 운동 1
분류: 운동일지
이름: 메모와수첩


등록일: 2021-06-16 21:54
조회수: 173 / 추천수: 0





 
1. 웨이트
웜업
덤벨프레스 3세트 16kg (12 12 12회)

풀업 3세트 (8 6 4회)
친업 3세트 (5 4 5회)
벤트오버 바벨로우 3세트 빈봉 30 40kg (12 12 10회)
렛풀다운 3세트 32 40 32kg (12 12 12회)
데드리프트 빈봉 30 40kg (12 12 8회)
 
크런치 3세트 (15 15 15회)
 
2. 수영
웜업3
평킥3 평드릴3 평드릴3
자2평2 배2평2 배4
접 0.5×6 자2
총 1450m
 
중중 / 중중
등운동 풀업 친업 횟수가 아직 만족스럽지 않다. 체중감량하면서 조금씩 10회 3세트 목표로 갯수 늘리고, 데드행 풀업은 언제쯤 다시 연습할 수 있을지...
수영은 초반페이스는 좋았으나, 뒤로 갈수록 조금 오버페이스 되어 접영할 때쯤은 헉헉대며 따라감. 체력이 좋아지긴 하였으나, 역시 아직 만족스러운 수준은 아님. 그래도 두가지 운동 모두 체감될정도로 수행능력이 향상중이니, 이대로만 꾸준히 정진한다면 여름 지나고부터는 기초가 잡힐듯 하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1-06-16 21:55:40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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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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