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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4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1-05-04 21:21
조회수: 182 / 추천수: 1





옆에서 못 찍어서 아쉽습니다 ㅎㅎㅎ

 

폼롤러 스트레칭 : 10분+시르사아사나 : 2분

 

풀업 : 30, 10, 10, 10, 10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 60(10), 90(10), 120(10), 140(6), 170(1)

친업 : 4×12

바벨 로우 : 50(10), 70(4×10)

중량 백 익스텐션 : 15(4×10)

 

드래곤 플래그 : 20, 10, 10, 10, 10

(옆에서 찍어야 하는데 벤치하는 사람 있어서 정면 촬영)

케이블 크런치 : 60(3×20)

행잉 니업 : 3×20

레그 레이즈 : 3×20

사이드 잭나이프+싸이 슬라이드 크런치 : 3×20

시르사아사나 : 2분

스트레칭 : 10분

 

싸이클 : 25단 중 12로 5분, 20으로 15분

 

오늘 습기 때문에 손에 계속 진땀이 나서 운동하기 힘든 날이었습니다.

풀업 30개 땡길 때 23개부터 미끄러워서 망치고 억지로 땡겼습니다.

헬스장 회원 중 한 명은 케이블 푸쉬다운 가볍게 하다가 미끄러워서 바가 빠져 가지고 눈썹을 강타하여 찢어지는 사고까지 남 ㅎ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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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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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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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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