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보드게임 입니다.

북마크 아이콘

보드게임, 장기, 바둑, 체스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카르카손 규칙 이거 맞나요? 3
이름: 러브게이트


등록일: 2023-01-30 22:04
조회수: 248


20230130_215747.jpg (255.8 KB)



카르카손 20주년 사서 해보고 너무 잼있어서

확장판 여관과대성당, 상인과건축가 두개 구매 했는데... 규칙이 이게 맞나 싶어서요

아래 사진 규칙인데요 빨칸색의 큰미플이 보통 미플 2개 역할이니까 8점이 아니고 16점 아닌가요? 

내가 알고 있던 규칙이 아닌거 같아서요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걸까요?

 

20230130220332_9FR2ow7KcW.jpg

 

추천0 다른 의견0

다른의견 0 추천 0 식료품발주서
2023-01-30

다른의견 0 추천 0 러브게이트
2023-01-31

다른의견 0 추천 0 식료품발주서
2023-01-31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