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휴대폰(스마트폰 포함)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질문글은 [휴대폰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분류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192985 구입   광주 A90 차비 35탑승하고 아들꺼 신규도 차비주네요  6 20/10/21 264
192984 구입   서울 Z플립/A50 33욕 좋네요~~  16 20/10/21 918
192983 구입   ㄱㅅㄷㅈㅆ에서 엘지신규로 a31했습니다.  2 20/10/21 294
192982 구입   서울 SE2 신규 탑승요!!  7 20/10/21 560
192981 구입   광명 SK 노트9 33욕 10페이지, 노트20도 괜찮네요 bbb  17 20/10/21 456
192980 개통   부산 성지에서 노트20 잘하고 갑니다  29 20/10/21 896
192979 구입   순천 A90 차비 35 졸업했네요  6 20/10/21 269
192978 구입   의정부 아이폰 신규 빵집 아주 좋아요  14 20/10/21 452
192977 구입   서울 아이폰11 선약으로 했어용~~~  56 20/10/21 900
192976 구입   광주 ㅋㅌㄱㅂ 노트20 , SE2 신규 빵굽고왓어요!!  18 20/10/21 395
192974 구입
 성근이바보
  z플립 lte 구매 인천ㄱㅅㅇ 1번출구  9 20/10/21 679
192972 개통
 HaeMilll
  대구 Z플립 당일개통했습니다  44 20/10/21 889
192971 개통   SE2 ㅅㄱ 빵집 택배 깔끔하네요  48 20/10/21 578
192970 개통   울산 ㄹㄱㅂㅇ 후기~  1 20/10/21 303
192969 구입   청파동 플립 구매 후기입니다  1 20/10/21 371
192968 개통   대구 동성로 ㄷㅁㅊㅋ에서 노트9 차비받음  6 20/10/21 526
192966 구입   청담 z플립 대란 진짜네요 ㅎㅎ 르그이동 z플립 대란!  21 20/10/21 863
192964 구입   의정부 스크A50,아이폰 빵집까지!  19 20/10/21 1 - 0 383
192963 구입   인천 청라 노트20.신규폰 대란 타고 갑니다  48 20/10/21 1 - 0 655
192962 구입   영등포성지 노트20 갤20울트라 대박이네요 엄청싸네요  43 20/10/21 980
192959 구입   부산 ㅅㅎㄱ 성지 다녀갑니다  6 20/10/21 605
192958 개통   르그기변 z플립 오늘 완료했네요.  4 20/10/21 555
192957 구입   공릉동 ㄷㅅㅋㄴ 노트9 33요금제로 구매!  9 20/10/21 532
192956 구입   수원 송죽동에서 퀀텀선약 스크기변 했어요  1 20/10/21 312
192955 개통   강동구 노트20 기변 후기  19 20/10/21 604
192953 구입   서울 SK 이동,기변 다괜찮네요  39 20/10/21 915
192952 개통   송파 노트9 ㅅㅋㅇㄷ 효도르 차비폰 하고왔습니다~  3 20/10/21 300
192950 구입   대구 아이폰12 사전예약 이벤트 한다네요.  19 20/10/21 995
192949 구입   수원 광교 노트 20 구입  5 20/10/21 358
192948 개통   고양 원당 신규 무부가 맛집 다녀왔습니다  17 20/10/21 1 - 0 377
 -새로고침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