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휴대폰(스마트폰 포함)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질문글은 [휴대폰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분류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192006 구입   서울 ㄹㄱㄱㅂ z플립 여기가 잴 좋네요 후기남겨요  61 20/10/18 1 - 0 1241
192005 구입   송파 방이동 ㅅㅋㅇㄷ 노트9 33욕 차비  16 20/10/18 790
192003 구입   전국택배가능업체 ㅋㅌㄱㅂ 노트20 8에 졸업이요  169 20/10/18 1256
192002 구입   부천 ㅋㅌ번이 제트플립 대란 현완9 졸업후기  65 20/10/18 987
192001 일반   대구 sk 노트9 -14 빠삭에서 타세요.  2 20/10/18 1 - 0 876
192000 개통   노트 20 울트라 졸업 했습니다!  7 20/10/18 1009
191999 개통   대전 ㅅㄷㅈㄴㄱㄹㅇㅂㅊㄱ 졸업  9 20/10/18 483
191998 구입   영등포성지 노트20 플립 주말특가 좋네요  77 20/10/18 1162
191996 구입   노트20 z플립 두대 졸업하고왔습니다  42 20/10/18 1385
191995 구입   구로 오류동 ㄱㅇㅂㄷㅅ ㅅㅋㅂㅇ놋9 33요금제 후기  4 20/10/18 483
191994 구입   노트 20 ㅋㅌㄱㅂ으로 선약 할원 45에 했어요  29 20/10/18 619
191993 구입   부천 z플립 스크번이 탑승!!!!! 있는곳찾았네요!!  15 20/10/18 598
191992 구입   강남구청역 놋20 슼ㄱㅂ 20 졸업후기  20 20/10/18 832
191990 구입   부산대 z플립 ㅋㅌㅂㅇ 14 완료했습니다~  20 20/10/18 779
191989 구입   수원 광교 성지에서 노트 20 5G 구입했습니다.  10 20/10/18 584
191987 구입   안양이나 군포 시흥 안산쪽에 se2 차비 주는곳 좌표점 주세요 20/10/18 250
191986 일반   부산 덕천동 숙등역지하상가f구역,만덕  11 20/10/18 1 - 0 586
191984 구입   대구 중구ㅅㅋㅇㄷ노트9하고와요~  8 20/10/18 400
191983 구입   분당 성지에서 Z플립 두대 구매했네요  14 20/10/18 845
191981 구입   송파 방이동 ㅅㅋㅇㄷ z플립 17  4 20/10/18 515
191980 구입   둔촌동역 아이폰 SE2 차비 탑승후기요!  16 20/10/18 793
191978 구입   부개 ㅇㄹㅎㅇ 와서 A90 차비38받고 가요  8 20/10/18 229
191977 구입   미아 ㅎㅊㅍㅊ 노트20울트라 하고갑니다.  9 20/10/18 396
191975 구입   부천 갤노트20 기변 지금 대박혜택타봤네요!!!  29 20/10/18 807
191974 구입   수원 광교 성지에서 S10 5G 구입하고 갑니다.  7 20/10/18 451
191973 구입   역삼 ㅈㅇ 노트20 슼 기변 19탑승~  2 20/10/18 455
191972 구입   서울 노트9로 효도 제대로 하고 옵니다  3 20/10/18 609
191971 구입   서울 가산 ㄷㅅㅋㅇㅂㄹ 노트20 플립 가격좋내요 ~~~!졸업완료  32 20/10/18 777
191968 구입   주엽 ㄹㅇㅋ 에서 Z플립 ㅋㅌㅂㅇ 해갑니다.  32 20/10/18 728
191965 구입   김해 대란이네요 플립11  5 20/10/18 918
 -새로고침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