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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3개월차 - 하체전면, 식단 2
분류: 운동일지
이름: 잭뉴뉴


등록일: 2019-06-18 09:43
조회수: 327 / 추천수: 0





어제의 운동

스쿼트 60*10 60*10 65*10 65*10       4셋

데드리프트  50*10 50*10                  2셋

레그 프레스 40*10 50*10 55*12 65*10  4셋

캡틴 체어 15회 12회 15회

 

 

운동 후기

1.스쿼트는 재미있고 다음엔 무게 더 올려도 되겠다.

  스퀏이 하루는 3셋 하루는 5셋이라 3셋인날은 65~70~75 5셋인 날은 60~65로 하면 될 것 같다.

2.데드는 70꼽아봤더니 허리가 휘는 느낌 ㅠㅠ 50으로 하니까 적당히 좋다.

  내가 진짜 허리가 약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꾸 내 자세보느라 옆 거울을 봤더니 허리가 안펴져서 정면만 보고 했다.

 

3.레그 프레스는 헬스장이 꼬진건지 내가 유연하지 않아서 그런지 정 자세잡기가 힘들다.ㅠㅠ

 

하루 총 섭취량

탄수화물 267.6(57.6%) 단백질 143.3(30.8%) 지방53.6(11.5%)

탄수화물중 당은 57

 

먹을 땐 꾸역꾸역 먹었는데 다음날 일어나보니 옆구리살이 좀 빠져있네요..ㅎㅎ

그래도 몸이 줄어드는 느낌은 아니고 단단한느낌..

300가까이? 조금 더 먹어야할듯..

 

밥으로 다 먹으면 너무 힘들고 식빵같은게 탄수화물 채우기 좋은것같습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06-18 10:08:11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4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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