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게임/오락 입니다.

게임/오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가끔 보면 ㅇㅇㅇ의 뜻대로라고 하는거 궁금했는데
분류: 일반
이름:  본위인


등록일: 2018-12-21 15:09
조회수: 194 / 추천수: 0


asdsf.png (394.5 KB)



 

asdsf.png

 

알아보니까 블소 진서연이었네;;;
진서연대사인거 나 빼고 다아는 부분?
(나만 아재? 만화도 이제 봄ㄷㄷ)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game&no=62008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번호     분류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62032 일반   스타 리마스터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곳 있나요  3 18/12/24 478
62031 일반   로스트아크 길드 18/12/24 181
62030 일반   다잉라이트 원래 잘 죽나요  4 18/12/24 215
62029 일반
 검색적성D
  험블 1달 결제 질문입니다. 18/12/24 102
62028 일반   좀비게임  2 18/12/24 155
62026 일반   북미판 엑박 기프트 카드 사면 마소 스토어 결제 가능한가요? 18/12/24 130
62025 일반
 이천팔천
  MPL2 아프리카 잼나네요 ㅎ 18/12/24 128
62024 일반   다이렉트 게임즈 할인 이벤트 스카이림SE 품절됐네요  2 18/12/23 192
62023 일반   폴아웃4 궁금한 점 18/12/23 245
62022 일반   모든 콘솔,PC 게임판매 할인중인데 많이들 지르셨나요  1 18/12/23 354
62021 게임소식   스팀 세일 소식 및 추천게임입니다 18/12/23 420
62020 일반   스토리형식이나 좀비관련 ps4 어떤게 좋을까요 18/12/23 146
62019 일반   Ps4 게임 추천부탁드려요  2 18/12/22 409
62018 일반   블소 은총 레알 이쁘네요 18/12/22 497
62017 일반   메이플 18/12/22 134
62016 일반   20년전 스타, 브르드워 CD로는 게임못하나요?  2 18/12/22 414
62015 일반   엑스박스 360 기계가 2대 생겼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게 좋을까요?  1 18/12/22 259
62014 일반   포나 기간 한정 모드 중 18/12/21 211
62013 달려!   크 오랜만에 짜릿 짜릿 하네요!  1 18/12/21 412
62011 일반   진짜 너무 예쁘당..  1 18/12/21 689
62010 일반   몬길 복귀 해보려고 합니다. 18/12/21 190
62009 게임소식   그래픽이 딱 내취향 ㅎㅎ 18/12/21 522
일반   가끔 보면 ㅇㅇㅇ의 뜻대로라고 하는거 궁금했는데 18/12/21 194
62007 일반   기어즈오브워4 라데온 7850으로 돌아갈까요? 18/12/21 153
62006 일반   이번 스팀 세일 추천 목록  1 18/12/21 709
62005 일반   스팀세일개꿀이네요  3 18/12/21 574
62004 일반   고전게임 이름좀 찾아주세요 ㅠㅠ  5 18/12/21 285
62003 일반   포트나이트 팀럼블모드 사라진건가요? 18/12/21 147
62002 일반   둠(2016)과 울펜슈타인 뉴 오더 중에 어떤게 더 사양 높나요?? 18/12/21 134
62001 일반   배트맨 아캄오리진 초반인데 암살 팁 있을까요? 18/12/21 141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 4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