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청호나이스 에어컨 6
이름:  혜지니남편


등록일: 2019-06-13 09:08
조회수: 518 / 추천수: 0





오늘 살면서 청호나이스는 정수기만 하는줄 알았는데 에어컨도 팜..ㅋㅋㅋㅋㅋㅋ

 

청호나이스 에어컨?? 정수기처럼 시원함?? 찬물나오는것 아님??ㅋㅋ얼음나오고??

 

암튼 신기하네요ㅋㅋㅋㅋ

 

https://mw.wemakeprice.com/share/deal/601244752?t=1560384132

 

근데 가격은 겁나 싸네요..ㅋㅋ 믿을만 할까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6496215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목록보기
   번호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notice
 관리자3
  [필독] 제목에는 특수 문자 사용을 절대 금지합니다.- 2010년 2월 24일 13/10/24 0 2311481
inform_icon
 
  자유게시판 정치글 관련 개선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19/06/10
6502190   언론에서 축구 설레발 떨때부터 우승 못하겠다고 생각했네요. 06:23:03 37
6502189   태조왕건 다시보는데 재밌네요  5 06:16:09 63
6502188   기분도 꿀꿀한데 후방주의.gif  4 06:11:20 608
6502187   오늘도 좋은 날인 이유 중 하나~  1 06:10:10 175
6502186   길가는 남자가 쳐다본다고 뭐라하지 마세요.  2 06:03:25 520
6502185   ㅋㅋ 졌네요  7 05:39:23 685
6502184   이강인 만 너무 주목해주는거 아닌가? 걱정했었는데  1 05:31:30 648
6502183   이강인 파블로 아이마르급은 클것갘네요 05:30:32 193
6502182   샤오미 유선선풍기 1x 원가절감형?  2 05:26:46 450
6502181
 파워디지털
  강인이 팬으로서 올릴 건 올려야죠.. 오늘자 이강인 플레이.gif (데이터주의)  4 05:15:52 5 - 0 1051
6502180   U20 대회에서 18살이 골든볼을 수상한 경우는 딱 3번  4 05:04:59 2 - 0 951
6502179   요즘은 컴퓨터에 빠졌습니다  2 05:00:57 442
6502178   이제 일어났네요... 04:59:17 199
6502177   닐이 벌써 밝아옴ㅠㅠ  2 04:46:45 347
6502176
 러브쏘울
  오늘 거리 응원 후기.. 매너 없는 넘들 참 많아요 ㅋ  9 04:46:00 1 - 0 1839
6502175   우크라이나랑 한국 차이가  3 04:42:05 1089
6502174   이강인은 공이 발에 붙어있더라고요  3 04:40:04 617
6502173   벤투가 오세훈을 뽑을까요?  12 04:38:33 517
6502172   bts가 유명하긴 한가봐요  4 04:32:16 801
6502171   U-14 / U-17 / U-20 / U-23, 정정용 감독  2 04:29:07 844
6502170   이강인이 손흥민만큼만 커도 잘 큰거겠죠?  4 04:29:06 627
6502169   김정민은 세네갈전 pk 실축도 했었죠  4 04:28:13 662
6502168
 벨뚤휑
  아쉬워도 준우승은 역사가 되었네요  1 04:23:48 334
6502167   이제 U20선수들은 팀 복귀해서 04:18:12 243
6502166   오늘 결승에서 우크라이나 응원단이 적은 이유  5 04:15:20 2373
6502165   준우승이 아쉽지만 축구때문에 즐거웠네요  1 04:07:46 212
6502164   김정민 기용한 이유  9 04:07:29 1766
6502163   네이버 해킹  3 04:05:24 709
6502162   오늘 나때문에 졌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을듯..  7 04:04:59 1 - 0 923
6502161   술집에서 옷벗고 날뛰어서 경찰옴  8 04:03:35 2214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