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만화/애니 입니다.

만화, 애니메이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번호     분류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9992 감상평   뭔가 짠하지만 반전 지리는 힙스터 할아버지 20/09/17 226
9970 감상평   네이버웹툰 극야 아시나요? 20/09/14 157
9918 감상평   액션만화 추천좀요  1 20/09/09 144
9902 감상평   [★★★] RE제로 20/09/08 141
9860 감상평   웹툰 블러드레인 아시죠??? 20/09/05 149
9848 감상평   [★★★★] 기기괴기 추천합니다 한번씩 에피소드재밋네여 ㅋㅋ  4 20/09/04 123
9819 감상평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합니다 후기 20/09/02 131
9792 감상평   바키.... 20/08/31 112
9780 감상평   [★★★★☆] 강철의 연금술사 그리드vs라스 20/08/31 147
9779 감상평   [★★★★★] 강철의 연금술사 러스트vs머스탱 20/08/31 153
9778 감상평   나루토 카카시vs오비토 연출 20/08/31 222
9775 감상평   [★★★★★] 나루토 페인vs나루토 20/08/30 166
9691 감상평   7개의대죄보는중인데  1 20/08/25 159
9667 감상평   [★★] 블러드레인 보시나요??? 20/08/22 107
9665 감상평   피안도 겁나 재밋네요ㄷㄷ  1 20/08/22 0 - 1 175
9579 감상평   [★] 쌍둥이맑음 20/08/16 166
9569 감상평   가슴털 로맨스  1 20/08/14 159
9551 감상평   호랑이형님 드디어? 20/08/10 221
9501 감상평   어글리후드 20/08/03 137
9470 감상평   마음의 소리 마지막화...  1 20/07/28 223
9446 감상평   요즘 삭 작자님 엄청 욕 먹네요 ㅜㅜ 20/07/25 131
9437 감상평   [★★★★] 완결난거 찾다가 간만에 은혼 봣는데 재밋네여 20/07/24 157
9358 감상평   겐간 아슈라 20/07/15 169
9330 감상평   넷플릭스 애니 20/07/13 193
9328 감상평   켄간 아슈라  3 20/07/13 251
9295 감상평   갓오하 1화 시청후 20/07/09 200
9096 감상평   넷플릭스 러브 데스 로봇 20/06/16 376
9018 감상평   넷플릭스 애니  2 20/06/11 314
8922 감상평   악역영애 재밌네요 ㅋㅋㅋㅋ 20/06/05 146
8912 감상평   [★★★★★] 귀멸의 칼날 애니로 봤는데 재밌네요 ㅎㅎ 20/06/04 183
 -새로고침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