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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바이트 퇴직금 지급에 대한 질문
분류: 개인사업자
이름: [* 익명 *]


등록일: 2019-11-06 18:09
조회수: 56 / 추천수: 0




안녕하세요.

제가 가게를 운영하며 아르바이트직원을 채용해서 같이 근무를 했습니다.

근데 얼마전에 여러 사정으로 그만두게 되었는데요. 퇴직금 지급을 위한 계산이 조금 어려워서 질문드립니다.

일단 이 직원은

18.3월 부터 근무를 했고

19.10월 말일로 퇴사를 했습니다.

근데 19.5월에 무단결근을 한달간 하였고

그 이후엔 계속 근무 했습니다.

 

이경우 18.3 부터 19.3까지 1년을 근속 했으니

퇴직금 지급사유는 충족하는 상황이라 지급을 할려고 하는데 근무 일수라던지 이런부분이 연속된 무단 결근과 간간히 무단 결근이 많은 상황이라 일반적 계산 공식으로 하면 근무일수가 어무 많이 나옵니다.

 

이경우 어떠한 방식으로 퇴직금을 주면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아르바이트고 최저 시급이며 주휴수당도 지급했습니다. 4대보험도 들었으며, 고용안정지원도 받았습니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tax_consult&no=24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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