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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사업자 종소세 신고시 직원급여에 대한 경비인정여부? 2
분류: 개인사업자
이름: [* 익명 *]


등록일: 2019-05-17 18:54
조회수: 288 / 추천수: 0




간이과세자 단순경비율 d유형 대상자입니다.

이제껏 혼자 하다가 작년부터 직원을 한명 고용을 해서 운영중입니다.

종소세 신고를 하는데 직원급여부분은 적용하는 부분이 없는데 원래 그런가요?

직원은 시간제로 쓰고 있고 원천세 신고는 매월 했습니다. 대신 급여가 적어서 세금은 월마다 없을때도 있고 몇천원 나오고 그랬습니다.

 

종소세 신고에서 직원급여를 반영하는 부분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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