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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 관련해서, 원천징수(사업소득) 리스트를 자영업자가 정리해서 넘기는게 맞나요? 1
이름: 반페르시에르


등록일: 2019-11-24 22:06
조회수: 389 / 추천수: 0





 

조그만한 중소기업 운영하는 자영업자입니다.

 

업무특성상 일용직 프리랜서들을 고용해서 3.3% 공제하고 사업소득(원천징수)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동안은 세무사한테 저희가 직접 원천징수 총 금액 및 이름, 주민등록번호 정리해서 줬었거든요.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야 저희가 자료를 갖고있으니 넘겨주는게 맞다고 보는데,

 

1년간 원천징수 리스트를 뽑아서 정리하는 것도 저희가 하는게 맞는건가요?

 

아니면 지출내역만 뽑아주고 세무사가 정리하는 건가요?

 

아무래도 엑셀로 정리하는 것도 일이다보니, 문득 궁금해졌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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